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블로그를 쓰게 되었습니다. 나름 적중을 하고 있어서 도움이 될까 올려 봅니다. 가끔씩 베팅 내역을 올릴 예정이니 생각이 같은 부분을 공유하시면 됩니다.
먼저 국농은 올스타전 이후 첫 경기입니다. 원주 DB는 요즘 경기력이 너무 좋지 못하지요. 터질 때는 터지지만 쿼터 별로 기복이 심한 편이고, 상대가 수비가 좋은 LG여서 언더로 정했습니다.(처음이라 너무 구체적으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여자 배구는 IBK와 도로공사의 경기인데요. IBK는 너무 답답합니다. 김희진, 김수지, 표승주 등 국대에서 활약한 선수들이지만, 현재 IBK는 페퍼보다 조금 나은 정도라 생각됩니다. 한편, 도로가 리시브, 블로킹, 공격성공률, 디그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하다고 판단되어 3-0 승 또는 3-1승을 예상합니다. 핸디를 갈까 하다가 배당을 올리기 위해 언더로 가봅니다.
남자배구는요. 지금 막 KB 용병 비예나가 결장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있네요. 저는 소식을 모르고 플핸을 갔는데, 독자님들은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나폴리는 핸승을 가려다가 안전하게 승을 택했구요. 리버풀은 요즘 최악이지요. 리그에서도 브라이튼한테 3-0으로 졌어요. 물론 어웨이 경기이고, 부상자가 많아서 컨디션이 좋지 못해요. 울버햄튼이 홈이고 컵대회라는 점에서 플핸이 상당히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이강인한테는 미안하지만 소시에다드가 마요르카보다 전력이 우수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하나하나 다 언급하기 힘들어서 이 정도로만 적고, 밑에 사진 첨부해 볼게요.
베팅은 어디까지나 본인 선택입니다. (남자배구는 어찌될지 모르니 일단 삭제!! 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