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라 NBA와 국내경기는 간단 분석 후 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조합은 못 올렸는데요. 각각 1 폴씩 낙이 되었습니다. 아쉽습니다. ㅠㅠ
1월 22일 NBA 비적중
1월 22일 국내 농구 배구
1월 22일 해외 축구 조합(60.9배)
4경기 했습니다. 조금 강하게 해 봅니다.
먼저 삼프도리아와 우디네세 입니다. 삼프도리아는 득점이 매우 저조합니다. (공격력이 답답한 수준) 따라서 언더로 많이 가는 거 같아요. 우디네세 마찬가지로 최근 이긴 적이 없어요. (10경기 연속으로 승이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득점이 많이 나질 않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안정된 수비력으로 삼프도리아를 상대로는 무 또는 승을 가져갈 거라 생각됩니다. 원정이지만 승으로 가보겠습니다.
비야레알과 지로나 입니다. 비야레알은 레알마드리드한테 패 했지만, 스탯은 나쁘지 않아요. 지로나 역시 세비야를 상대로 승을 가져가면서 미드필드 싸움에서 밀리지 않았습니다. 비야레알이 약간 우세하다고 생각되지만, 지로나 역시 만만치 않음을 가만했을 때, 무승부 가능성을 봅니다.
리즈와 브렌트포드 경기 입니다. 브렌트포드는 최근 리그 3승 1 무로 굉장히 단단합니다. 리버풀을 상대로 3-1 경기가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반면 리즈는 최근 2 무 2패로 월드컵 이후 좋지 못합니다. 리즈가 정배이지만, 최근 상승세와 분위기로 봤을 때는 브랜트포드의 역배도 좋아 보입니다.(개인적으로 리즈 전술은 조금 답답함을 느낍니다.)
AC몬차와 사수올로의 경기입니다. AC몬차는 최는 4경기 무패로서 중위권에 임박했습니다. 사수올로는 상대적으로 최근 3패 입니다. 하지만, 사수올로가 미드필더 진영에서는 밀리지 않는다고 생각됩니다. 충분히 대등한 경기가 될 것이라 판단됩니다. 무승부로 해봅니다.
NBA, 국내 경기보다 조금 강하게 해봤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