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월 23일 해외 축구 조합

by 로빈훗 2023. 1. 23.

NBA와 국내 경기를 공유하지 못했는데요. 10.2배 1폴낙이 되었습니다. 이제 KT는 가급적 승으로 안 가려고 합니다. 너무 답답해요. ㅠㅠ 아쉽습니다.



1월 23일 NBA, 국내 농구 배구 결과


해외축구는 4경기 입니다. 항상 배당을 강하게 갑니다.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밀란과 엠폴리의 경기 입니다. 인터밀란이 월드컵 이후 상승세가 뚜렷합니다. 컵대회 포함 4승 1 무이고, AC밀란과 경기에서 3-0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엠폴리 역시 월드컵 이후 1승 2 무로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부상자와 경고 누적으로 주전이 몇 명 출전하지 못합니다. 인터밀란 홈임을 감안할 때, 핸디캡 승으로 잡았습니다.




볼로냐와 크레모네세 입니다. 볼로냐는 홈에서 4승 3 무 2패로 나쁘지 않습니다. 더구나 상대가 리그에서 승이 없는 꼴찌팀임을 감안하면 무 또는 승을 충분히 가져갈 수 있다고 봅니다. 몇몇 선수가 나오지 못하지만, 승으로 가보겠습니다.




풀럼과 토트넘 입니다. 풀럼은 이전 경기 뉴캐슬전이 아쉽습니다. 경기를 보면서 첼시전 승 이후 뉴캐슬에서도 최소 승점 1점을 챙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아쉽게 패했지만, 나쁘지 않은 전력이라 생각됩니다. 토트넘은 이전 경기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4-2로 패했습니다. 솔직히 최근 토트넘 경기를 보면 너무 느리고, 재미도 없어요. 순위가 중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수비도 매우 불안합니다. 그래도 스쿼드는 나쁘지 않고, 풀럼과는 14번 중 12번을 이겼습니다. 그래도 토트넘 승에 쉽게 손이 가질 않습니다. 따라서 역배로 가보겠습니다.




발렌시아와 알메리아 입니다. 발렌시아는 1월에 비야레알과 카디스를 상대로 모두 1점 차 패했습니다. 알메리아는 원정에서 승이 없습니다. 원정경기에서 단 4골 득점 밖에 없어요. 아마 큰 득점은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언더도 괜찮아 보이지만, 배당을 높이려면 발렌시아 핸디캡 무(1골 차)도 괜찮아 보입니다. 저는 핸무로 가보겠습니다.






1월 23일 해외 축구 조합(31.3배)


선택는 본인의 몫입니다. ^^

댓글